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잘내시고 사용하셔야겠죠 하지만 정책에 걸리셧다고해서 걱정하실필요는 없습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결제 시도 시에 나오는 정책 문구에는 오류 코드 번호가 같이 나오며 번호를 통해서 어떠한 원인인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정책을 조금 더 정확하게 확인하시려면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편도 방법입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미납이란 통신 요금을 기한 내에 제때 납부를 하지 않아 미납(연체, 일시 정지)상태로 넘어간 경우를 말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미납 상태가 되면 사용 가능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모빌리언스 다날)에서 시행하는 미납규제에 막히게 되어 결제하실 수 없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하고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안됬을에는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부여 하겠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의 사용가능 한도가 있다고 하더라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않도록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두 번째는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이 돼서 나오는 정책입니다. 핸드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매겨 정책이라는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에서는 소액결제 악성정책을 해결하여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다른업체에서 진행이 안되셨어도 주저하지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지인한테 소개 받고 왔는데 지인이 말했던거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소액결제 악성정책 소액결제 악성정책은 일반 정책보다 더 심각한 정책을 표현하는 말 입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이용해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 상품권으로 급전을 마련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로 들어가셔서 컬쳐랜드, 굿핀 등 상품권 구매 어플을 다운로드해 주시고 어플에 접속하셔서

해당 요금을 선납하시고 한대의 기기로만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테리페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또는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미납으로 인해 현금화를 진행하시고 싶으신 고객님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연결 도와드리겠습니다.

두 번째는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결제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재는 아니여도 그전에 연체이력이 있다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와 다르게 신규개통은 아니지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회선의 핸드폰을 개통하고 바로 소액결제 이용할려고 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보통 굉장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런 정책에 해당 되신다고 하셔서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 못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어떠한 정책에 해당이 되는지를 떠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무조건 문의를 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잦은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하다가 보면 결제대행사에서 팝업창이 뜨면서 정책 상 결제가 불가능 하다 아니면 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를 종종 보셨을 겁니다.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이 되는 상황이 올수도 있습니다 그럴때 정책,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 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대부분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는 바로 납득을 하지만 소액결제 악성정책 미납도 없는데 정책상 결제불가 라는 말이 뜨면 대체 정책이 뭔지, 미납이 없는데 왜 결제가 안된다는건지 바로 납득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누구나 사용 중인 핸드폰 에스케이 케이티 엘지 안드로이드 아이폰, 알뜰폰 어떤 휴대전화든 가능합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있어도 상품권 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소액결제가 안될때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걸려 한도가 제한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